01 I’m here for/ to …


회화강의


초고화질고화질안내
“초고화질”과 “고화질” 강의의 차이는 약간의 화질 차이 뿐입니다.
따라서 초고화질 강의로 재생하는 동안 강의가 자주 끊기거나 버퍼링이 심하여 수강이 어려우신 경우 “고화질” 버튼을 클릭하여 강의를 수강하시거나 또는 초고화질 강의 플레이어 오른쪽 아래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여 화질 설정을 “auto”로 변경하시면 조금 더 쾌적하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초고화질 동영상 버퍼링 해결 방법>
1. 동영상 재생 화질 변경(Auto 또는 540p)
2. 여기를 클릭하여 CDN(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설정 변경
   [CDN Priority]에서 Disabled → Akamai 로 변경




오늘의 패턴 mp3





실전회화 mp3





정답 mp3





4개 질문
질문 축소하기
미니 샘플 수강생 2022년 4월 29일 at 9:27 오후

안녕하세요! 음원듣다 궁금한 점이 생겨서 문의드려요!
음성파일을 들어보면 남성분은 영국 발음으로 말하시는 거 같은데 맞을까요?
토익LC공부하는 느낌도 들고, 강의 내용도 알차서 재밌게 수강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수강생님 안녕하세요? 켈리입니다.

귀가 정말 밝으시네요! 맞습니다.
학습자분들이 보다 다양한 원어민들의 발음을 접하고 연습하실 수 있도록 영국 런던 출신의 원어민 남자분과 우리에게 익숙한 미국식 영어를 구사하는 여성 원어민분의 녹음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리스닝할 때에도 이 점에 포인트를 두고 잘 들어보시고, 쉐도잉하실 때에도 두 발음 모두 익혀보시면 도움도 되고 재미있으실 거예요.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미니 샘플 수강생 2022년 4월 29일 at 9:27 오후

은행에 볼 일 보러 왔다고 표현해야하는 경우는

I’m here to go bank.라고 하는 것이 맞는 건 지. 궁금합니다.

수강생님 안녕하세요? 켈리입니다.

이 패턴은 I’m here로 시작하기 때문에 I’m here to go to bank. 라고 하면 은행에 이미 도착해 있는 상태에서 나는 ‘여기’ 볼일이 있어서 왔다고 말하는 것이 되는데, 그러면 느낌이 좀 어색해집니다.
이 문장 유형은 ‘여기’에 이미 도착해 있는 상태에서 ‘용건’을 밝히기 위해 많이 사용되는 패턴이므로 목적지를 밝히기 보다는 왜 왔는지 용무의 종류나 목적이 뒤에 따라오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말씀하신 대로 볼일 보러 여기 왔다고 말하고 싶은 경우 “I’m here for personal errands. (저는 개인적 일이 있어서 여기에 왔어요.)” 라고 쓸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예 구체적으로 “I’m here to open an account. (저는 계좌를 열려고 왔어요.)” 처럼 ‘to+동사원형’으로 처음부터 ‘무엇’을 하러 왔는지 밝힐 수도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질문(강의 내용만)

미니학습지와 함께
즐거운 외국어 생활

Copyright © 2023 Noisy Content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