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독일어가 있어 즐거운 매일

1일 1장

#국내최초 #국내유일

앞으로도 다시 없을 패키지

많은 분들이 요청하셨습니다. 제발 독일어 좀 쉽게 배울 수 있게 해달라고.

독일어 인터넷 강의 개발 5년의 노하우를 갈아넣어 만들었어요. 독일어 문법 다 버리시고 말문이 열리는 신세계로 오세요.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는 독일어가 자신의 입에서 툭툭 튀어나오는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 저희가 하는 말이 아닙니다! 리얼후기를 꼭 읽어보세요!!! 학생들 모두가 한목소리로, "독일어가 진짜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 물론 알파벳부터 시작한 사람들의 놀라운 경험담입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학습지를 드리는 게 아닙니다. 독일어가 터지는 입을 드리겠습니다. (아, 물론 학습지 드려야죠.)

이것저것 많이 드립니다만, 그런 건 하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저 1일 1장만, 하루에 30분만 놀면서 공부해보세요. 1달만 지나도 자신감이 너무 붙어서 당장 독일로 가서 써먹고 싶어지실 겁니다. 인강 사서 끝까지 못해봤다는 분들, 미니학습지는 끝까지 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자신감이 붙어서, 그리고 재밌어서 멈출 수 없는 놀라운 학습의 즐거움을 여러분께 선사하겠습니다.

독일어… 끝까지 제대로 말할 수 있도록,
1) 시작하자마자 선물 투척! 미니x미 에디션이 미니학습지 수령 직후 바로 발송(끝까지 해내겠다는 다짐 초간단 미션)
2) 나랑 같은 처지 왕초보가 영상 속에? 여러분은 자연스레 영상 속 왕초보와 배틀을 하게 되실 겁니다. 누가누가 더 빨리 말하나!
3) 혼자가 아니라규~ 나와 함께 공부하고 있을 수많은 학습자들의 흔적(학습문답)을 우리도 모두 열어볼 수 있습니다. 내가 궁금한 건 벌써 앞선 학습자들이 질문을 남겨놓아서 하나도 외롭지 않게 공부해나갈 수 있습니다.
4) 가장 큰 동력은 역시 돈! 모든 학습을 다 끝내면 다음 레벨 독일어 공부를 무상으로 할 수 있을, 무려 20만원의 독독독 쿠폰을 드립니다(후배들을 위한 단계별 후기 및 학습방법 공유 필수)
5) 갑자기 바빠서 공부를 다 못마쳤다?? 걱정 No! 기본 수강기간 2년 이후라도 제한없이 수강기간 연장!(연장시 실수강생 본인확인 필수, 불법적 타인양도시 불가)
정말 이정도면… 못 끝내는 걸 못합니다. 끝까지 갑시다!

문법보다 먼저
회화의 원리를

der des dem den 죽어라 외워도 잘 되지 않는 독일어!

이유가 있습니다
문법의 원리보다 먼저, 회화 원리를 입근육에 체화시켜야 합니다. 문법이 필요없다는 말이 아닙니다. 언어를 익히는 순서가 있다는 것이죠. 회화 원리를 깨달아갈 즘 자연스레 문법이 입에 붙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배우는 것이 오히려 더 빠른 길입니다.

예쁘면 더 손이 가니까,
굳이 예쁘게 만들었다능.

Previous
Next

하루 1장이면 끝…? 그런데 이걸로 정말 말이 될까요? 저희가 여러분의 입을 위해 모든 커리큘럼을 다 짜두었습니다. 그냥 하루 1장만 하세요. 학습지와 함께 제공될 영상 강의에서 어떻게 입으로 훈련할 수 있는지, 어떻게 독일어 말문이 열릴 수 있는지, 모두 다 알려드리고, 훈련시켜 드립니다.

눈이 즐거워야 강의도 끝까지 보는 사람들을 위하여

독일 현지, 여름과 겨울 2회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독일어 알파벳도 모르는 왕초보 학생을 미니학습지로 공부시켰으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독일에 데려가 현지에서 훈련을 시켰습니다. 그 내용이 2~3단계 훈련영상에 담겨 있어요.

겨울에는 학습지의 절반인 4단계 정도 마쳤을 때 데려가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 절경을 보여주며 다양한 독일의 풍경을 맛보여 주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4~6단계 훈련영상에서 보실 수 있어요.

쬐끔 배워도 말할 수 있어요

학습지 딱 절반만 한 실제학생의 원어민 회화 테스트
재밌어서, 자꾸 말하게 되고, 그러다보니, 말을 잘하게 되고, 신이 나니까, 또 말하게 되고, … 이렇게 무한반복으로 실력이 쑥쑥 자라납니다.

알파벳도 모르는 학생을 섭외하여 독일어 말하기 능력 성장기를 그대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실험은 대성공을 거두었고,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말문을 확실히 열게 될 것입니다.

언제든 미니와 함께

"

1권은 고작 1주일 분량

성취감이 높아요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언제든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 10분 영상으로 재밌게 즐기면 끝. 게다가 1권은 1주일 분량으로 주마다 새로운 책을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할 수 있어 성취감이 높습니다. 단계별 다양한 색상으로 지루함도 없죠.

독일어의 즐거움을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독일어 사용자의 길을 터줄 단 하나의 학습지

1개의 박스 안에는, 1일 1장, 1주일에 1권씩, 여러분의 언어생활을 바꿔줄 52권의 학습지가 담겨 있습니다.

자신에게 독일어를 선물하세요

맛보세요, 미니학습지

이미 많은 분들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Ich kann Deutsch

내돈내산 노승희 님 인터뷰

밀리지 않는 학습지

어린 시절 학습지가 산더미처럼 밀린 경험, 다들 한 번 있으시죠? 억지로 엄마가 시켜서 했던 학습지, 지루하기 짝이 없던 경험. 이제 재밌고 쉽고, 하루 30분이면 충분한 독일어 미니학습지로 여러분의 악몽을 즐거운 추억으로 바꿔보세요.

직장인에게 땋!

문법 부담 없이 짧고 간단하게 하루 회화를 공부해요. 예쁜 독일 모습도 많이 담겨 있어 지친 직장인의 일상에 힐링까지 되는 학습지라니!

내돈내산 이정화 님 인터뷰

이렇게 준비했어요

최고의 선택
독일어 미니학습지

01.

유튜브 보듯 즐거운 수업

전형적인 인강 스타일을 완전히 버렸습니다. 칠판이 없고 딱딱한 수업진행도 없습니다.

02.

하루에 1장이면 끄-읏

얇아서 만만하고 쉬워서 할만 합니다. 실제 내용도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말하기 실력은 빠르게 성장하게 됩니다. 미니학습지 만의 커리큘럼의 마법에 빠져보세요.

03.

현지촬영, 미리 가보는 독일

여름과 겨울, 두차례에 걸쳐 현지의 생생한 모습들을 담았습니다. 보는 눈이 즐거워야 공부도 더욱 할 맛이 나니까요.

04.

독일어가 두렵지 않다

"내가 맞게 말하고 있나?"라는 불안감을 잠재우고 자신있게 말하는 법을 깨우쳐 나갑니다.

“독일어 끝판왕 독독독에서, A1부터 C1까지 모든 레벨 콘텐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독독독에서, 왕초보를 위한 독일어 미니학습지를 출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믿고 따라와주신 그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정성스럽고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 바로 그 강의와 교재를 완성했습니다.” 

독독독 X 미니학습지

교육/학습지 분야 1위

매달

국내 최초 독일어 학습지
“독일 현지에서 촬영한 입훈련 강의는 학생의 입장에서 강사에게 직접 배우는 과정을 담았다. 독일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인들의 생생한 독일어를 담아낸 회화 위주 강의로 여러 번 독일어 공부를 시도했지만 어려워서 포기했거나 문법 위주로만 배워 말이 나오지 않았던 학습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주최: 한국일보사 | 후원: 한국경제협회, 한국브랜드협회)

공지사항

1) 배송: 구입 즉시 발송. 전세계로 배송합니다. 
2) 관련 영상 등 공개: 레벨별 순차 공개(2020년 5월 25일 현재 6단계까지 모두 오픈 완료).
3) 아이디 공유 및 재판매는 법으로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4) 환불: 도서는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근거하여 7일 내 환불이 가능합니다(교재 총비용: 279,240원).
5) 교환: 파본 등 잘못된 교재는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