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을 담은
위장전술 영어학습지

종이컵 대신 텀블러를, 비닐 대신 에코백을.

친환경적인 삶이 중요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이미 사회트렌드로 자리잡았죠. 친환경에 대해 평소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21세기를 사는 사람이면 누구나 친환경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이유와 방안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자세히 알고 있을까요?

위장전술 영어학습지의 탄생

영어는 모든 이들의 관심사니까, 영어학습지를 위장전술로 삼아 어떻게 친환경의 삶을 살아야 하는지 이유와 방법 등을 전달할 수 있는 학습지를 만들면 어떻겠냐는 생각을 해낸 GS칼텍스와 아이디엇. 성인 학습지 전문기업 드림메이커스(주)의 미니학습지 영어팀에서 뜻을 모아 제작에 협력하기로 하였죠. 언뜻 보면 영어학습지이나, 열어보면 반전이 있는 친환경 교육 영어학습지. 영어도 공부하고 친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숙고하게 되는 1석2조 학습지가 탄생했죠.

학습지 구성

성인들을 위한 회화/숙어 버전 뿐 아니라 학생들을 위해서도 독해/문법 버전으로 제작했답니다. 2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어요.

또한 내용 면에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 뿐 아니라 개인과 사회가 해결해나갈 방법, 유용하고 꼭 필요한 환경지식, GS칼텍스의 친환경 활동 등이 문제집의 지문과 내용을 통해 전달됩니다.

영어 퀄리티? 당연히 미니학습지니까 환경과 영어를 함께 잡을 수 있도록 치밀하게 제작했어요. 미니학습지 메인강사 켈리쌤과 폴쌤이 직접 영상 강의도 진행합니다. 학습지 내의 QR코드를 통해 강의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어요.

Previous
Next

겉 표지는 매우 일반적인 영어학습지의 형태지만 겉 표지를 펼치면 친환경 영어학습지가 나타나죠. 반전의 아이디어, 책 표지부터 남다르네요.

학습지, 여기서 받아보세요

해당 캠페인은 환경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 중 하나로 GS칼텍스에 의해 무료로 한정된 부수를 배포한다고 해요. GS칼텍스의 한정판 영어학습지(인쇄본)는 일부 독립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작심 스터디카페 일부에서도 제공한다고 해요. 10월 20일부터.

또한 PDF본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우리 반전 있는 삶을 시작해볼까요?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Share on whats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