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전하는 미니학습지 소식

뉴스 속 미니

mini in news

2020년 9월 16일

문법 부담을 줄인 말하기 중심 언어학습 브랜드 “미니학습지”로 성인 외국어 교육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드림메이커스㈜에서 중국어 미니학습지를 출시했다. 중국어 미니학습지는 문법 위주 학습이 아니라 문장으로 바로 시작해서 말부터 트이도록 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특히 실생활에 바로 응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중국어 문장들을 엄선하여 예문으로 싣고 있어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사람도 학습지를 통해 원어민처럼 언어를 익히고 말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 8월 12일

몇 년 전 세계적으로 유행했던 프리허그 캠페인 기억나시나요. 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프리허그 캠페인을 한국에 정착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오늘의 주인공 안희철 대표님입니다. 안대표님이 운영하는 드림메이커스는 외국어 교육 기업입니다. 국내 1위 독일어 교육 플랫폼 독독독과 영어,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미니학습지란 서비스를 제공하죠. 겉으로 보기엔 평범해 보이는 이 기업은 알면 알 수록 신기한 이야기가 나오는 양파 같은 곳이에요.

2020년 7월 1일

언어교육 전문기업 드림메이커스㈜의 성인을 위한 외국어 학습지 브랜드 “미니학습지”에서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에 이어 네번째로 프랑스어 미니학습지를 7월 1일 공식 출시한다. 하루 한 장, 회화 중심으로 공부하는 프랑스어 미니학습지는 첫날부터 말문이 터지는 스피킹 집중형 강의가 가장 큰 특징이다. 글을 읽고 눈으로 공부하는 학습법이 아닌 입에 먼저 붙이는 패턴 연습으로 단기간에 프랑스어 회화 능력이 빠르게 향상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패턴 안에 자연스럽게 문법을 녹여 정확한 문장 구사 능력도 키울 수 있다.

2020년 7월 31일

서울특별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은 지난 30일 드림메이커스㈜와 성인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드림메이커스㈜는 ‘매일 조금씩 쉽고 즐겁게 공부하여 꿈을 만들고 이루어가자’는 슬로건으로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미니학습지”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외국어 오디오 및 동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던 중, 오디오와 동영상 콘텐츠가 시각장애인들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본 복지관에 자사 주력 콘텐츠인 영어 관련 음성 및 영상 자료들과 미니학습지 총 27종(9개 단계별로 구성된 3종의 학습지) 지정기부 했다.

2020년 5월 19일

영어와 독일어 미니학습지는 입이 트이는 공부를 모토로 한 말하기 중심 커리큘럼으로 많은 수강자들로부터 “유튜브보다 재미있는 인강 덕에 이번에는 독일어 공부 성공했네요. 진작 이렇게 배웠으면 좋았을 걸” “꼼꼼한 선생님들의 피드백 덕에 혼자 공부하는 것 같지 않아요. 다른 언어도 이렇게 공부하고 싶어요” 등 뜨거운 호응과 함께 타 언어 상품 제작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이에 따라 미니학습지 사이트에서는 학습자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조사에서 총 36.9%의 비율로 타 언어대비 압도적으로 많은 요청을 받은 스페인어 미니학습지 상품을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스페인어 미니학습지는 특히 학습자들의 요청에 따라 시작된 프로젝트라는 점을 고려하여 철저히 “학습자의, 학습자에 의한, 학습자를 위한” 교재와 인강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2020년 6월 19일

누구나 쉽게 외국어를 배우고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언어교육 전문회사 드림메이커스㈜의 왕초보 전문 브랜드 미니학습지에서 영어와 독일어에 이어 스페인어 상품을 정식 출시한다. 높은 학습 효과와 톡톡 튀는 학습지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니학습지 시리즈 중 특히 스페인어는 학습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2020년 2월 7일

국내 유일의 독일어 전문 온오프라인 결합 어학원 독독독이 지난해 10월 성인들을 대상으로 선보인 학습지 ‘독일어 미니 학습지’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독일어 미니 학습지의 가장 큰 특징은 독일어를 전혀 모르는 입문 단계의 학습자라고 해도 기본 알파벳부터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해 어렵게만 느껴지던 외국어인 독일어 학습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는 점이다.

2020년 2월 27일

언어교육전문기업 ㈜드림메이커스가 글로벌 교육, 학습 표준인 유럽통합언어기준(CEFR)을 기반으로 제작한 독일어, 스페인어 인강에 이어 전격 출시한 성인영어학습지 “영어MINI”가 시각적 피로도를 최소화한 오디오형 인강과 파격적인 일대일 무료 온라인 코칭을 제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9년 10월 18일

A1레벨부터 국내 최초 C1레벨까지 독학으로 독일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 독보적 인강 콘텐츠로 널리 알려진 독일어 전문 어학원 독독독에서 또 한번 국내 최초로 성인대상 독일어 학습지를 출시했다.

2019년 12월 27일

국내 대규모의 독일어 전문 인강 독독독으로 외국어 학습계의 새 장을 연 언어교육 전문기업 ㈜드림메이커스에서 성인영어 전문학습지 영어 MINI(영어 미니)를 출시했다. 영어 미니 학습지는 유럽연합통합언어기준(CEFR)에 따라 왕초보 단계부터 중급단계까지 총 222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강의 별로 저자 직강 오디오 강의, 심화 학습을 위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전체 예문 원어민 MP3 무료 다운로드, 일대일 질문답변 등 철저한 원스톱 통합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여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2020년 3월 16일

언어교육 전문기업 드림메이커스㈜의 “영어미니학습지”는 월 2만원대의 가격에 학습지 27권, 오디오강의, 동영상 강의, 원어민 MP3파일 등 풍부한 학습자료 뿐 아니라 수강자 개인별 카톡 1:1 퀴즈 서비스, 홈페이지 내 학습문답 시스템을 모두 제공하여 혼자 공부해야 하는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뛰어넘는 세심한 케어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저녁 퇴근 후 아이와 공부하거나 출근 전, 회사에 가져와서 중간에 틈틈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아이가 자기도 해 보겠다고 영상 강의를 같이 보고 있어요”, “오랜만에 공부를 하는 것 자체가 자신을 뿌듯하게 하네요” 등 주부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2020년 5월 6일

영어의 즐거움을 나 자신에게 선물한다는 컨셉의 “해피박스” 에디션은 스마일리 이모티콘을 떠올리게 하는 선명한 노란색 메인 컬러와 물고기를 낚는 깜찍한 고양이 디자인으로 학습자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물고기를 주는 것이 아닌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 주는 교육을 하겠다는 저자의 교육 철학을 담은 고양이 일러스트는 유럽에서 활동 중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으로, 전문 시각 디자이너의 박스 디자인과 어우러져 학습자들이 교재가 아닌 예쁜 선물을 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총 27권의 학습지는 비비드 팝 컬러 조합의 9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 “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싶은 학습지”, “공부할수록 언제나 새로운 학습지”라는 체험단 평가를 받았다.